본문 바로가기

디자인/3D

[C4D] 신기한 느낌의 3d 나무 (low-poly-tree)



게임을 해보면 나무를 사실적으로 표현해서 대단하다 잘만들었다 라는 느낌을 받았는데 폴리곤수를 낮춰서 만드니

몽환적인 느낌이 있네요 진짜 같은 게임의 그래픽 좋지만 가짜인게 티나는 그래픽도 느낌있다는걸 배웠네요 

참고한 동영상은 아래있습니다. 영어로 설명하긴하지만 못알아 들을정도는 아니에요 한번 도전!



- 제가만든 완성파일도 같이 올립니다 -


low-poly-tree.c4d




'디자인 >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zbrush] 타블렛펜  (0) 2015.03.29